(1)번문제 비즈니스 4 단계의 요소 1. 자기자신을 세일즈 한다. 담당자의 개인적인 매력과 능력 친화력 등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부분들에 중점을 둔다. 2. 편익을 소구한다. 왜 자사제품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익을 알려준다. 제품의 AS가 철저하다 또는 사후관리를 잘해준다 등의 내용으로 다른제품과 비교해서 당사가 나은점을 알려준다. 3. 계약을 수행한다. 계약과정에서 고객은 할인이나 기한을 단축해 달라는 등의 다른 요구사항이 생긴다. 밀당이라는 말은 계약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어쩔수 없는 과정이다. 물론 밀당이 없는 계약이 가장 최적이긴 하다. 4.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한다. 팔고나서 돌아서서 나몰라라 하면 재구매가 이뤄지지 않는다. 제품에 하자는 없는지 다른것과 비교해보면 어떠한지 끊임없이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재구매로 이뤄진다. (2)번 문제 1단계 일단 최과장은 자신감 넘치고 날씬하고 이쁘며 모두에게 사랑받는 아우라를 가진 직원이다. 업무용 차량의 목적과 용도를 중점적으로 구매자가 남성이라면 여성으로써 다가가기 쉬울것이다. 2단계 전기자동차가 대세다. 미래자동차의 전기자동차를 업무용으로 하고 경쟁사의 휘발유차 대비 유류비가 저렴한 부분을 부각시킨다. 3단계 전기자동차의 충전시설을 무상으로 설치해주는 조건을 달아준다. 사실 충전시설의 단가는 차량 대비해서 저렴한 편이다. 4단계 매 정기적으로 자동차검사를 시행한다. 자동차는 이동수단이지만 안전하지 않으면 안된다. 이로인해 재구매를 유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