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즈니스 분석을 사용하면 고객을 더 잘 파악하고, 고객의 변화하는 니즈를 예측하고,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시장에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제품을 공급하는 데 도움을 주어 투자 비용을 최대한으로 활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가치제안 - 기업이 고객을 위해 창출해 내는 가치 비용구조 - 가치를 실행하기 위한 비용들 핵심자원 - 가치를 수행하기 위한 핵심자원들 핵심 파트너 - 가치를 구현하기 위한 이해관계자들 핵심활동 - 가치를 실행하기 위한 중요한 활동들 고객 관계 - 고객 유지 및 확보하기 위한 방법 채널 - 고객에게 나의 가치를 전달하는 수단과 방법 수익원 - 가치 제안에 따른 소비자의 지불 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