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항1. 비즈니스 분석을 수행하는 2가지 이유 1.수익원에 대한 검증 2.회사의 지속 가능성 문항2.비즈니스 모델 캔버스의 9가지 관점 대해 제시하고, 키워드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시오 1.고객 세그먼트 -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층 분석 2.가치제안 - 다른제품과 차별화되는 특징 3.유통채널 - 온오프라인을 비롯한 고객과 회사가 만나는 접점 4.고객관계 - 회사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할수 있게끔 유도 5.수익원 - 자체적인 수익원을 통해 지속적인 경영이 가능한가 6.핵심자원 - 인적, 물적, 지적 재산을 비롯한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의 바탕이되는 자원 7.핵심활동 - 회사가 제품을 만들거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하는 활동 8.핵심파트너 - 회사가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는 공급자 9.비용구조 - 비지니스모델을 실행하기위해 사용되는 비용을 분석